Home /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정태성 과장 고발합니다

작성자
김미애
작성일
2018-08-13 10:41
조회
174
제네시스320 티비가 고장으로 8월6일 정태성과장에게 접수를 했으나 8월8일까지 연락이 없어 민원제기를 했고 8월9일 전화가 온 대리점에서는 메일로 접수가 들어오는데 8월8일 4시에 접수가 되었다고했습니다. 처음 접수한곳에 전화해서 확인했더니 정태성과장은 외근이라 다른분이 전화를 받았고 확인후 전화가 와서는 처음 접수한 정태성과장이 메일을 보내지 않았다고 죄송하다고했습니다. 그래서 처음 접수한 정태성과장이 사과 전화하라고 했으나 금요일까지 전화가 없었습니다 . 오늘 회사로 전화를 하니 본인은 접수를 했다고 사과를 할수 없다며 이런 전화 다시는 하지말라고 했습니다 상사와 연결해 달라고 하니 본인이 회사에서 제일 높은사람이라고 연결해줄사람은 없고 거기는 as만 한다고했습니다 본인 잘못을 전혀 인정하지않고 고객을 일주일 기다리게 한 사람이 도리어 화를 냈습니다 오늘중으로 정태성과장이 직접 전화해서 사과하지 않으면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하겠습니다
전체 0

top